전체 > Enter
박봄의 폭주, 소속사도 몰랐다…양현석 고소 후폭풍 어디까지

박봄이 공개한 고소장의 내용은 더욱 경악스럽다. 해당 문서에 따르면, 박봄은 양현석 프로듀서를 사기 및 횡령 혐의로 고소했으며, 그가 자신에게 정당하게 지급했어야 할 수익금 '64272e조원'을 지급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상식적으로 이해하기 힘든 이 천문학적인 액수는 그 자체로 논란의 중심이 되고 있으며, 박봄은 이로 인해 심각한 경제적 손실과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고 호소했다. 지난 19일 자로 작성된 것으로 표기된 이 고소장은 박봄의 주장이 사실일 경우, 국내 엔터테인먼트 역사상 전례 없는 규모의 법적 분쟁으로 번질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

하지만 박봄의 이러한 일방적인 폭로에 현 소속사조차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언론을 통해 "박봄은 우리도 컨트롤이 되질 않는다"고 밝히며, 아티스트의 독자적인 행동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했다. 또한 양현석 프로듀서 고소 내용에 대해서도 "현재 확인 중에 있다"고 답해, 소속사가 사전에 인지하거나 협의한 사안이 아님을 분명히 했다. 이는 이번 사태가 박봄 개인의 단독적인 결정에 따라 이루어졌음을 보여주는 대목으로, 사태의 진위 여부와 향후 전개에 대한 의구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더욱이 박봄은 최근 정신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상태였기에, 이번 고소 선언을 둘러싼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앞서 소속사는 지난 8월,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며 박봄이 2NE1의 향후 일정에 함께하지 못하게 되었음을 공식적으로 알린 바 있다. 충분한 안정이 필요한 시기에 오히려 극단적인 갈등의 중심에 서게 된 그의 모습에, 팬들은 그의 건강 상태에 대한 깊은 걱정과 함께 사태의 원만한 해결을 바라는 마음을 전하고 있다.
sisastat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