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월드뉴스
스파이더맨 추락, 1500억 대작 올스톱…톰 홀랜드 '뇌진탕' 긴급 이송

이번 사고의 여파는 즉각적으로 영화 제작 전체에 영향을 미쳤다. 약 2억 파운드, 한화로 1,500억 원에 달하는 막대한 제작비가 투입된 대작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는 지난 19일 영국 허트퍼드셔에 위치한 리브즈던 스튜디오에서의 촬영이 전면 중단된 상태다. 현지에서는 주연 배우의 부상과 사고의 심각성을 고려할 때, 촬영 재개까지 수 주 이상 지연될 수 있다는 비관적인 전망이 나오고 있다.

이러한 우려는 톰 홀랜드의 아버지이자 코미디언인 도미닉 홀랜드의 입을 통해 더욱 구체화되었다. 그는 런던에서 열린 한 자선 만찬 행사에서 아들의 상태를 묻는 질문에 "아들이 당분간 촬영에 참여하지 못할 것"이라고 밝혀, 부상의 정도가 가볍지 않음을 시사했다. 공교롭게도 바로 그날 행사장에 톰 홀랜드는 약혼자인 배우 젠데이아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놀랐을 팬들을 안심시키려는 듯 포토월에 서기도 했지만, 그는 좋지 않은 몸 상태를 이기지 못하고 결국 일찍 자리를 떠나야만 했다.
사태의 심각성은 단순한 촬영 지연을 넘어, 영국 보건안전청(HSE)의 공식 조사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상황이다. 이는 이번 사고가 단순한 실수가 아닌, 촬영 현장의 안전 관리 시스템에 중대한 문제가 있었을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영국 동부 앰뷸런스 서비스 대변인 역시 "19일 오전 10시 30분경 스튜디오에서 부상자 발생 신고를 받고 출동해 환자를 병원으로 이송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히며 사고 사실을 확인했다. 2026년 7월 개봉을 목표로 순항하던 '스파이더맨'의 여정이 주연 배우의 예기치 못한 부상이라는 거대한 암초를 만나면서, 향후 개봉 일정에도 차질이 생기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sisastat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