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Enter
"난 걔네랑 달라"…QWER 시연, 팬과 싸우다 터져버린 '진심', 그룹 전체 '흔들'리나?


문제는 여기서부터 시작됐다. 자신과 다른 멤버들을 향한 무분별한 비난에 시연은 직접 등판해 대응했다. 그녀는 "옹니(언니) 저는 별풍선을 받은 적이 없어용. 제 이전 직업은 일본 아이도루(아이돌)…"라며 자신은 BJ 출신이 아님을 명확히 했다. 사실관계를 바로잡으려는 의도였을지 모르나, 이 발언은 대중에게 미묘한 파장을 일으켰다. 마치 '나는 별풍선을 받던 다른 멤버들과는 다르다'고 선을 긋는 듯한 뉘앙스로 해석될 여지가 다분했기 때문이다. 해당 네티즌이 "아 QWER은 혼자 하시나 봐요?"라고 비꼬며 받아치자, 논란은 걷잡을 수 없이 커졌다. 시연과 네티즌의 설전은 온라인 커뮤니티로 순식간에 퍼져나갔고, 비난의 화살은 이제 응원봉 표절 의혹이 아닌 시연의 '팀킬' 발언으로 향했다. 대중들은 "자기는 아니라고 억울할 순 있지만, 같은 팀에 BJ 출신이 있는데 굳이 '난 안 받았다'고 말하는 건 경솔했다", "팀보다 자기 자신을 먼저 챙기는 모습으로 비친다", "의도와 상관없이 결과적으로 다른 멤버들을 저격한 꼴이 됐다"며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물론 "악플러에게 사실을 정정해준 것뿐인데 과도한 비난"이라는 옹호 의견도 있었지만, 한번 불붙은 논란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았다. 결국 응원봉 디자인 표절이라는 외부의 공격으로 시작된 논란은, 멤버의 미숙한 대처 하나로 그룹 내부의 팀워크를 의심케 하는 치명적인 내상으로 번진 셈이다. 소속사 타마고 프로덕션이 이번 사태에 대해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위기에 봉착한 QWER이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갈지에 모든 이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sisastat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