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Enter
신지 충격 고백 "이사, 남편 혼자 다 했어요"…결혼도 전에 이미 시작된 '사실혼' 관계?


집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신지는 "어쩌다 보니 들어와서 오른쪽이 예비 신랑의 드레스룸"이라며 7살 연하의 가수인 예비 신랑 문원의 공간을 가장 먼저 소개했다. 문을 열자 깔끔하게 정리된 옷과 신발들이 방을 가득 채우고 있었고, 이는 두 사람이 이미 법적인 부부가 되기 전부터 하나의 보금자리에서 삶을 공유하고 있음을 명백히 보여주는 장면이었다. 신지는 이사 당일 코요태 행사 스케줄 때문에 문원 혼자 이삿짐을 옮겨야 했던 일화를 털어놓으며, 이미 서로의 삶에 깊숙이 녹아들어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고 있음을 짐작하게 했다. 주방을 둘러보던 제작진이 김자반을 발견하자, 그녀는 "예비 신랑이 좋아한다"며 무심코 내뱉듯 자연스럽게 설명했다. 집안 곳곳에는 이처럼 문원의 취향과 생활 습관이 묻어나는 흔적들이 가득했고, 이는 두 사람이 더 이상 각자의 삶이 아닌, 완벽하게 하나가 된 일상을 보내고 있음을 보여주는 증거였다. 하이라이트는 단연 안방 공개였다. 신지는 "너무 떨려, 닭살 돋았어"라며 수줍어하면서도 두 사람의 가장 사적인 공간을 공개했고, 가수 커플답게 집 안에 노래방 기계를 설치해놓은 독특한 공간을 자랑하며 행복한 기운을 숨기지 않았다. 내년 상반기로 예정된 결혼식보다 한발 앞서, 두 사람은 이미 서로의 일상을 나누고 미래를 함께 그려나가는 사실상의 신혼 생활을 시작한 셈이다. 이번 집 공개는 그 행복한 여정의 첫 페이지를 팬들에게 활짝 펼쳐 보인, 용기 있고 사랑스러운 선언과도 같았다.
sisastat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