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Enter
장원영, '군대'서 포착! "럭키비키"는 거짓이었다?

영상은 '동반입대' 특집이라는 제작진의 말에 경악하는 MC 카이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제작진은 "그분이 가고 싶다고 했다"며 의미심장한 멘트를 던졌고, 이내 군복을 완벽하게 소화한 장원영이 등장하자 카이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장원영은 카이의 "동반 입대를 왜 선택하신 거냐"는 질문에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럭키비키' 면모를 드러내며 "동반 입대하는 거 괜찮지 않으세요?"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화려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그녀의 군복 차림과 당당한 태도는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이내 현실은 녹록지 않았다. 단호한 조교의 "뛰어옵니다"라는 외침에 장원영은 "죄송합니다"를 연발하며 전력 질주하는가 하면, '유격자신'을 외치며 고강도 PT 훈련까지 소화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훈련이 계속되자 장원영은 "질문 있다. 혹시 몇 번까지 있나"라며 지친 기색을 내비쳤고, 14번까지 있다는 단호한 대답에 "오늘만 네고해주시면 안 되겠습니까"라며 예상치 못한 발언으로 현장을 폭소케 했다. 그녀의 솔직하고 재치 있는 모습은 평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지는 지옥 훈련 속에서 장원영은 "악!", "아악!" 등 평소에는 상상할 수 없는 우렁찬 목소리로 대답하는가 하면, "오자고 해서 죄송합니다", "여기 택시 잡힙니까"라며 후회를 내비쳐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터뜨렸다. 아이돌의 완벽한 모습을 잠시 내려놓고 고된 훈련에 진심으로 임하면서도, 특유의 유머 감각을 잃지 않는 장원영의 모습은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번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원영과 군대가 동시에 나올 수 있는 말인가", "군복 핏도 미쳤다", "이렇게 열심히 한다고?", "장원영의 새로운 흑역사(?)가 탄생하는 건가", "본편이 너무 기대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전과자'는 매회 예측 불가능한 콘셉트와 출연진들의 활약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장원영 편은 그 정점을 찍을 것으로 예상된다. 과연 '럭키비키' 장원영이 군대 콘셉트까지 완벽하게 '럭키'하게 소화해낼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isastat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