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Enter
양재웅, 환자 사망과 약물 오남용 논란..하니와 결혼 연기설까지

앞서 지난 5월 27일 양재웅이 운영하는 경기도 부천의 병원에서 한 환자가 장폐색으로 사망했다. 문제는 병원이 환자에게 적절한 응급처치를 하지 않고 비좁은 독방에 격리시킨 채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에게 안정제를 투여하는 등 미온적인 대응을 했다는 것이다.
유족은 국민청원, 유튜브 영상 공개, 언론사 제보 등을 통해 사건을 알리기 위해 노력했으며, 결국 사건 발생 2개월 후인 7월 26일 방송 뉴스에서 CCTV 영상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다.
이후 6일 양재웅이 원장으로 있는 부천 더블유진병원의 진료 기록이 공개되었다. 기록에 따르면 사망한 박 모씨는 입원 첫날 여러 강력한 항정신성 약물을 처방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정신과 전문의는 이들 약물이 매우 강력하고 부작용이 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족은 병원 측의 방치와 적절한 응급처치 부족을 이유로 유기치사죄로 형사 고소를 진행하고 국가인권위원회에 진정을 접수한 상태다.
양재웅은 논란과 관련해 사과문을 발표하며 사건에 대한 참담한 심정을 표현하고 유족에게 사죄했다. 하지만 사과가 늦었다는 비판과 함께 그가 사건이 알려진 와중에도 방송 활동을 계속하고, 공개 열애 중이었던 하니와의 결혼 발표를 하는 등 대외 활동을 멈추지 않았다는 점에서 비판이 제기되었다.
결혼 일정이 연기되었다는 소문이 돌았으나, 하니의 소속사와 양재웅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미스틱스토리는 결혼 연기와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확인을 거부했다.
sisastat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