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사회최신
유명 정신과 의사 양재웅, 환자 사망 사과…유족은 '뒤늦은 언론플레이'라 반발

박 씨는 지난 5월 27일 오전 3시 30분, 양 씨가 운영하는 부천의 병원에서 사망했으며, 당시 박 씨는 중독 치료를 위해 입원 중이었다.
사망 당시 박 씨는 1인실에서 간호조무사와 보호사에 의해 손발과 가슴이 침대에 묶인 채 안정제를 투여받았다. 이후 복부 팽창과 코피를 흘리며 의식을 잃었으나 적절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았다. 박 씨는 이후 심폐소생술과 제세동기를 통해 치료를 받았으나 결국 사망했다.
이에 대해 병원 측은 박 씨가 만성 변비 환자였고 복통 호소도 지속적이지 않아 장폐색을 의심하기 어려웠다고 해명했다.
유족들은 양 씨가 사건 발생 후 진심 어린 사과나 직접적인 연락 없이 언론을 통해 사과를 시도했다고 주장하며 언론플레이라고 밝혔다.
양 씨는 공식 입장에서 병원과 의료진이 수사에 협조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수사 중이므로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달라고 요청했다. 경찰은 고소인과 피고소인에 대한 조사를 진행한 후, 병원 측의 행위가 박 씨의 사망과 관련이 있는지 검토할 계획이다.
sisastat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